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  • 상품이 분할로 배송되는 경우
  • 상품의 크기에 따라 주문하신 상품이 분할되어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해당 경우 마이페이지 내 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운송장번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된 경우
  • 받으셔야할 상품 구성중 누락된 상품이 있다면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지속적으로 배송준비중인 경우
  • 주문하신 배송상태가『배송준비중』 으로 확인되는 것은

   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및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.

    또한, 예기치못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주문량 증가에 따라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의 배송 기간
  •  

    상품 주문건에 대한 익일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

    배송 기간은 2~3일 소요되며, 배송지에 따라 배송 기간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  또한, 제주 / 도서산간 지역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
  • 마이페이지 내 배송중인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조회하여 상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결제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
  • 결제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배송 단계가 변경되기전 주문 내역 현황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운송장번호를 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
  • 주문 완료 후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므로 그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​ 

  • 여러 상품을 주문하면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묶음배송 가능할 수 있으나, 가구 등 상품의 크기 및 특성에 따라 묶음 배송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각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확인 바랍니다.

  •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나요?
  •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  

  • 배송중에 배송지 외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배송중 단게에서는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로 배송지 외 정보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
  • 반품/교환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.
  • 반품 / 교환 신청 후 접수되지 않은 경우 철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 신청할 경우
  •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

    상품에 따라 상이한 왕복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.

  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 반품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  • 상품을 취소하려는 경우
  • 주문 완료 후 즉시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배송준비중 단계의 상품일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주문 취소가 불가할 경우 교환 및 반품 신청 바랍니다.

  •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,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부분 취소는 불가합니다. 여러 상품을 1건으로 주문하실 경우 전체 취소 후 재주문 바랍니다.

  •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 문의
  • 결제완료된 후에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 

    판매중인 상품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바랍니다.

  •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 SMS로 인증번호를 받고 그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하여
   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.
    주문페이지 내 결제과정에서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광고성 이메일과 SMS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  •  

   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에서 SMS 수신동의 / E-MAIL 수신 동의 체크를 해제하여

   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해제 후 즉시 적용이 되지 않고 2~3일 정도는 수신될 수 있습니다. ​
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 문의
  •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0시 ~ 오후 5시까지 이며,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 ~ 1시 30분 입니다.

    주말 및 공휴일은 휴일입니다.

  • 회원정보 수정 문의
  •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•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할 경우
  • 가입 시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등 주요 서비스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회원 탈퇴 문의
  • 마이페이지 내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회원탈퇴 시 구매 내역 조회 불가 및 적립된 마일리지는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• 상품 및 1:1 상담 문의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센터 선택 후 1:1 상담 문의 게시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담문의하기를 선택하여 상품 문의 및 외 1:1 상담 신청하여 주세요. 

  • 포인트 결재 시스템 안내
  • 베베박스는 출산과 육아를 위한 복지플랫폼 입니다.

    베베박스는 회원분들을 위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베베박스의 모든 물품은 포인트 형태로 구매 결재가 진행되며, 구매 및 결재를 위하여 별도의 포인트를 구매하는 방식은 아닙니다.

    제품의 구매시에는 자동으로 100포인트가 100원과 동일하게 결재가 진행되며, 카드, 계좌결재등 모든 시스템이 1:1로 동일하게 구매 결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• 단체 복지플랫폼 서비스 신청
  • 베베박스는 출산 및 육아를 지원하는 복지플랫폼입니다.

     

    베베박스의 서비스를 기업, 단체에서 이용하실 경우 1:1상담문의를 통하여 서비스 안내 및 신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Customer Center
031-389-9017
팩스 031-442-4994
평일 오전10시 ~ 오후5시
점심 오후 12시 30분 ~ 1시 30분
주말 및 공휴일 휴무
Bank Info
기업은행109-063107-04-095
예금주 : (주)휴비딕
Quick menu
회사소개
공지사항
이용약관
개인정보처리방침
자주묻는질문
Information
회사명(주)휴비딕
대표자신재호
사업자등록번호123-81-75370 [사업자정보확인]
통신판매등록2006-안양만안-716
주소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 53 301
이메일hubdic@hubdic.com
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규도 (bebebox@hubdic.com)
Copyright ⓒ (주)휴비딕 All rights reserved.
Escrow service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
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
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
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서비스가입사실 확인